마인크래프트/맵 자료실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PC용)

딩동딩 2013. 8. 12. 18:23

1.6.1부터는 런처가 바뀌면서 평지맵도 쉽게 만들 수 있게 됐습니다만 1.5.2 이하 버전에서는 평지를 만들고 싶다면 평지맵을 받아서 넣어야 합니다.

맵 적용법은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2013/08/01 - [마인크래프트/팁] - 마인크래프트 맵 적용법

사실 별거 없습니다 쉬워요.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맨 아래 있는 압축파일 안에는 맵이 이렇게 있습니다.

TNT평지, 돌평지, 물평지, 사막평지, 양털평지, 잔디평지, 코블스톤 평지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다운

잔디평지입니다. 뭐 초원평지라고도 합니다. 제일 흔한 평지맵이네요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다운로드

그 다음엔 양털평지. 불 지르면 어떻게 될지는 장담 못합니다..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그다음 사막평지.

딱 봐도 더워보이네요.



평지맵 다운

그 다음 물평지.

맵 열자마자 가라앉습니다. 블럭은 알아서 잘 놓아보세요..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이건 돌평지. 아이템코드 1번 돌 평지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맵

그다음 코블스톤 평지. 조약돌 평지라고도 하고요.



마인크래프트 맵 적용법

마지막은 TNT평지 인데요, 사실 이걸 건축에 쓸 사람은 없다고 봅니다.

그냥 심심할때 이걸로 갖고 놀아보세요.

TNT 하나가 터지기 시작하면 온 맵에 있는 TNT가 다터져서 렉이 엄청 걸립니다.



마인크래프트 TNT평지

결국엔 이렇게 크래시나고 맙니다 ㅠ

컴퓨터가 좋다면 좀더 오래 버틸수도 있겠지만 결국 이렇게 다 될듯 하네요

아래는 평지맵 파일입니다. 다운받아가세요. 용량은 약 9.6mb 정도 됩니다.


평지맵_통합.zip



건축할때 평지맵은 필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