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맵 자료실

마인크래프트 천공의 성 라퓨타 맵

딩동딩 2013. 8. 16. 17:52

공중을 둥둥 떠다니는 성 '천공의 성 라퓨타' 이거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번에 소개할 맵은 외국 마인크래프트 포럼에서 건져온 맵인데 역시 외국인이 만든거라 그런지 스케일과 디테일이 다른 맵들과 비교가 되지 않네요. 엄청납니다



마인크래프트 천공의 성 라퓨타 맵 사진


마인크래프트 천공의성 라퓨타

라퓨타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볼때는 잘 모르시겠지만 일단 맵 넣고 켜보면 스케일에 한번, 디테일에 두번 놀라게 되실 겁니다.



마인크래프트 천공의성 라퓨타 비행석

이건 비행석인데 정말 표현을 잘해놨네요. 얼음 안쪽에 포탈을 넣을 생각을 한게 기발하네용

참고로 비행석 주변이 제일 정성들여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특히 저 거대한 나무는 꼭 직접 보셔야합니다 ㅎ



천공의성 라퓨타 맵

풍차입니다. 역시 내부도 꾸며져 있습니다.



천공의성 라퓨타

어느 방 안의 모습.

라퓨타 안의 모든 방들이 대충 비워져 있는 게 아니라 전부 꾸며져 있습니다. 이걸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얼마나 투자했을지 상상이 가네요..



라퓨타 맵 다운로드

반쯤 기울어진 섬의 모습



천공의성 라퓨타

귀여운 집의 모습..


사실 맵 안에는 사진보다 더 많은게 들어있습니다. 다 찍자면 끝도없어서 못올린 것 뿐이니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마인크래프트 천공의 성 라퓨타 맵 다운로드


라퓨타.zip


위 첨부파일이 라퓨타 맵입니다. 용량은 대략 1mb도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