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맵 자료실

마인크래프트 달리기맵 FLASH

딩동딩 2013. 8. 17. 15:54

이번에 소개할 맵은 'Flash Parkour'입니다. 플래시 파쿠르라.. 달리기 맵인데 속도가 한 판 깰때마다 점점 빨라집니다. 맨 마지막에는 221.8 km/h 까지 가는데 정말 빠릅니다. 이걸 경험해 본 뒤 마인크래프트 야생으로 돌아간다면 거의 기어다니는 수준이 됩니다.

이 맵은 1~4인용입니다.

멀티에서 친구끼리 할때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타임어택도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달리기맵 Flash 플레이샷


이곳은 대기실입니다.

처음에 시작하면 상자와 버튼이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수박이 가득 들어있는데 노치트로 할 때 쓰라고 있는 것 같네요



버튼은 시작 버튼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3초 뒤에 게임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엔 타이머가 돌아가는데 1초당 타이머 숫자가 10이 올라갑니다.



끝부분에는 발판이 있습니다. 저거 밟으면 다시 대기실로 돌아갑니다.

저는 혼자 해봤는데 대략 15분 넘게 걸린 것 같네요. 이런맵은 저에게 너무 어렵네요 ㅠㅠ..

그래도 정말 재밌는 맵입니다. 속도감이 진짜 잘 느껴집니다.



마인크래프트 달리기맵 Flash 다운로드


FLASH.zip


위 첨부파일을 받으시면 Flash 맵이 다운로드 됩니다.


2013/08/01 - [마인크래프트/팁] - 마인크래프트 맵 적용법

맵 적용법을 모르신다면 위 링크로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