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맵 자료실

마인크래프트 피라미드 탈출맵 The great pyramid

딩동딩 2013. 9. 16. 01:27


난이도 별 5개 만점에 4.5개 주고 싶은 맵입니다

아주......어렵습니다 


규칙은 다른 탈출맵과 같습니다. 부수라고 되어있는거 외엔 부수지 마시고, 레드스톤 토치랑 그냥 토치는 적절히 모으시면 됩니다.

특히 레드스톤 토치는 탈출에 필수적으로 필요하니까 .. 용암에 빠트리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옛날맵이라 그런지 버그도 좀 있네요. 죽으면 바로 피라미드 밖으로 탈출한다던지 (--)

이런 점은.. 알아서 해결해주세요 ^^


The Great Pyramid 플레이샷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시작하는곳의 위치입니다.

처음에 나가면 돌아올 일이 없을 것 같지만.. 해보시면 압니다


마인크래프트 피라미드 탈출맵

점프 잘 하셔야 됩니당 ㅎ



마인크래프트 피라미드

모래 위 발판.... 참고로 한번 빠지면 그냥 죽습니다

답은 아래에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이건 뭘까요 ㅎㅎ

힌트는 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피라미드

마인크래프트 피라미드 탈출맵

탈출 성공하시면 큰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좀 납작한 것 같기도 하네요..


주변은 허허벌판이니까 탈출하셨으면 미련없이 삭제를 ㅎㅎ


다운로드


Great Pyramid.rar


용량은 260kb 정도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