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챔피언공략

시즌3 애니 템트리/공략

딩동딩 2013. 7. 20. 01:05

시즌3 애니 템트리/공략

애니는 450IP라서 랭크 캐릭터 채울때 많이 산다. 450IP지만 성능은 여느 미드 캐릭 못지 않다.

대표적인 AP누커인 애니는 스킬 QWR 세개가 공격 스킬이다. 또 패시브는 기절인데 이덕에 한번에 화력을 엄청나게 쏟아 부을 수 있다.

애니는 평타 사거리도 길다. 625인데 18렙 기준으로 모든 챔피언중 3위다. (글쓴시간 기준)


시즌3 애니 템트리

시작 아이템

도란의 반지 빨포 빨포

도란링+포션. 마젠 3붙어서 아주좋다.


애니 템트리

도란의 반지 → 똥신 → 음전자망토 → 심연의 홀 → 존야의 모래시계 → 마법사의 신발 → 데캡 → 기괴한 가면 → 라일라이의 수정홀 → 리안드리의 고통

위 템트리는 AP 상대용이고 AD를 상대할 때는 음전자망토 대신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를 산다. 뒤는 동일하다.

보통 데캡쯤 나오면 게임이 끝난다.

신발 2티어는 왜곡(소환사 주문 쿨감)이 좋다.


최종 아이템

존야의 모래시계 데캡 심연의 홀 리안드리의 고통 라일라이의 수정홀 마법사의 신발


시즌3 애니 스킬 순서

애니 스킬


선마스터 순서 : R - W - Q - E

1렙엔 W를 찍는다. 이게 상당히 중요한데 재빨리 W를 찍고 기지에서 4번 쓰면 시작하자마자 멀티 스턴을 걸 수 있다.


시즌3 애니 룬

애니 룬


빨강룬 - 마법관통력

노랑룬 - 방어

파랑룬 - 고정 주문력 or 성장 주문력

왕룬 - 고정 주문력

파랑룬에는 고정 성장 두개 섞어서 쓰는게 좋다. 룬페이지 아깝다면 그냥 하나로 통일해서 써도 된다.


시즌3 애니 특성

애니 특성


23/0/7

이대로만 찍으면 된다. 21/9/0은 그다지 좋지 않다. 점멸 쿨이 늘어나기 때문에 비추


시즌3 애니 스펠

점화 점멸


점화+점멸. 다른 챔피언은 스펠 대체할 수 있는게 있기도 했지만 애니는 무조건 점화 점멸이다.


시즌3 애니 공략

위에도 써놨지만 1렙엔 무조건 W를 찍어야 한다. W를 찍고 기지에서 4번 쓰면 처음부터 멀티 스턴을 걸 수 있으니 아주 유용하다.

애니는 스마트키가 필수다. 애니는 보통 티버나 패시브를 이용해 스턴을 건 뒤 스킬을 쏟아붓는데 Q클릭W클릭 이런식으로 하다보면 꼬이고 느려지기 십상이다.

애니는 블루 버프가 딱히 필요하지 않다. Q로 마나 수급 되니 W만 적절히 쓰면 마나가 부족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