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챔피언공략

시즌3 드레이븐 템트리/공략

딩동딩 2013. 7. 20. 23:09

시즌3 드레이븐 템트리/공략

드레이븐은 얼굴만 봐도 악역처럼 생겼다. 그렇게 생긴 만큼 겁내 세다. 스킬 아이콘만 봐도 5개중 4개에 도끼가 들어가있다.

드레이븐은 도끼 저글링이 제일 중요한데, 카이팅이 자신의 등급을 결정하게 된다. 정말 카이팅이 제일 중요하다.

드레이븐끼리 서로 도끼를 받으면 히든대사가 나온다. 한번 방 파서 해보길 바람.


시즌3 드레이븐 템트리

시작 아이템

도란의 검

도란. 상대 서폿이 룰루, 나미, 소나처럼 초반 견제가 심한 서폿이라면 롱소드 2포를 가야한다.


드레이븐 템트리

도란의 검 → 롱소드 → 흡혈의 낫 → BF 대검 → 피바라기 → 닌자의 신발 → 유령무희 → 칠흑의 양날도끼 → 최후의 속삭임 → 헤르메스의 시미터

신발은 광전사로 가지 않는다. 요즘은 죄다 탱커기 때문에 뒤로 튀면서 딜을 하는데 이때 도끼 4개를 돌리기란 불가능하다. 광전사를 가든 닌자의 신발을 가든 3개를 돌리는건 가능하니 닌자의 신발로 간다. 헤르메스의 발걸음도 된다.


최종 아이템

피바라기 닌자의 신발 유령무희 칠흑의 양날도끼 최후의 속삭임 헤르메스의 시미터

피바라기 - 닌자의 신발 - 유령무희 - 칠흑의 양날도끼 - 최후의 속삭임 - 헤르메스의 시미터


시즌3 드레이븐 스킬 순서

드레이븐 스킬


선마스터 순서 : R - Q - W - E

1렙엔 무조건 Q를 찍는다. 1분 40초 이전에 팀파이트가 이루어진다거나 인베이드 왔을때 딜링하기에 Q가 제일 낫다.


시즌3 드레이븐 룬

드레이븐 룬


빨강룬 - 치명타율 1개 + 공격력 8개

노랑룬 - 방어

파랑룬 - 마법 저항력

왕룬 - 생명력 흡수

여기서 주의할게 있는데, 왕룬에 주문흡혈이 아니고 그냥 생명력 흡수다.


시즌3 드레이븐 특성

드레이븐 특성


21/5/4


시즌3 드레이븐 스펠

정화 점멸


정화+점멸. 점화는 안된다. 탈진이나 CC기 등을 풀어야 딜을 더 많이 넣을 수 있고 살아날 수 있다.


시즌3 드레이븐 공략

드레이븐의 평타 사거리는 550으로 사실 짧은편에 속한다. 이상적인 카이팅은 상대 원딜과 한대씩 주고받는 것이다. 서폿의 평타나 스킬 사거리에 들어가면 망했다 생각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