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챔피언공략

시즌3 누누 서폿 템트리/공략

딩동딩 2013. 5. 5. 15:28

시즌3 누누 서폿 템트리/공략

누누의 W(끓어오르는 피)를 보면 누누가 서폿에 딱이라는 걸 알 수 있다. W를 다른 챔피언에게 쓰면 나에게도 옵션이 적용이 된다. 물론 나에게 W를 쓰면 나만 적용이 된다.

Q스킬은 고정데미지를 줘서 대부분 미니언을 한방에 잡아먹으며 체력을 회복하는데 이걸 이용해 라인을 밀기도 가능하고 체력유지도 편하다.

누누는 E를 이용해 도망가는 적 잡는걸 도울수도 있고 견제도 용이하다. 그리고 누누의 핵심인 궁은 서폿이라도 강력한 딜을 주며 광역 슬로우를 걸어 소규모싸움에서 한타까지 큰 도움을 준다.


시즌3 누누 서폿 템트리

시작 아이템

요정의 부적 와드 와드 와드 와드 빨포

요정의부적+와드+빨포


누누 서폿 템트리

현자의 돌 → 똥신 → 시야석 → 케이지의 행운 → 루비 시야석 → 룬 방벽 → 점화석 → 투명한 얼음조각 → 슈렐리아의 몽상 → 란두인의 예언 →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상대에 샤코가 있을 경우 투명한 얼음조각 대신 쌍둥이그림자를 가는 것도 괜찮다.


최종 아이템

루비 시야석 룬 방벽 투명한 얼음조각 슈렐리아의 몽상 란두인의 예언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시즌3 누누 서폿 스킬 순서

누누 서폿 스킬


선마스터 순서 : R - W - E - Q

1레벨엔 W를 찍는다. 1렙에 Q를 찍으면 2렙에 W를 찍고 3렙에 E를 찍게되어 견제를 늦게 하게 된다.


시즌3 누누 서폿 룬

누누 서폿 룬


빨강룬 - 마법관통력

노랑룬 - 방어

파랑룬 - 마법 저항력

왕룬 - 방어 + 주문력x2


마관룬을 껴 E,R 데미지를 극대화하고 노랑,파랑룬에 고정 룬은 초반 경쟁에 아주 좋다.


시즌3 누누 서폿 특성

누누 서폿 특성


1/7/22


탈진을 위해 소환사의 진노에 1을 찍고 탱킹함을 위해 방어에 7포인트를 투자한 뒤 유틸에 나머지를 찍는다.


시즌3 누누 서폿 스펠

탈진 점멸


탈진+점멸. 적 원딜에게 탈진+E를 쓰면 거의 기어가는 수준이 되므로 원딜 잡기가 쉬워진다. 그리고 점멸은 필수다. 특히 점멸궁은 상황을 역전시킬 수도 있다.


시즌3 누누 서폿 공략

초반엔 W 버프를 아군에게 계속 걸어주면서 (미니언한테 거는 실수하면 안됨) E를 이용해 견제를 해야되는데 초반에 마나소모가 좀 있기 때문에 견제는 마나 관리를 잘 해가며 해야된다.

누누의 궁은 부쉬에서 쓰면 슬로우는 걸리는데 이펙트가 보이지 않아 평지에서 쓸 때보다 맞추기가 상대적으로 쉬워진다.